반응형

불과 얼마 전까지만 해도 우리를 괴롭혀왔던 코로나 시대를 시작으로 해서 자신의 개인 사업장을 보유하려고 하시는 분들이 급속도로 늘어난 거 같습니다. 더불어 직장인들의 경우에도 고리타분하고 지루함과 고정된 월급만 선사하는 회사를 벗어나서 창업에 도전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오늘은 요즘 뜨는 창업 아이템 추천을 통해서 여러분들에게 조금이나마 정보가 되는 내용을 함께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요즘 뜨는 창업 아이템

제가 얼마 전에 알게 된 사실이 있는데 생각보다 요식업으로 고액을 버시는 분들이 정말 많다는 것이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치킨집을 창업했던 이유가 있는 것처럼 말입니다. 요즘 뜨는 창업 아이템이 어떤 것들이 있는지에 대해서 창업을 하고자 아이템을 찾고 계신 분들이라면 한 번쯤 고민해 보셨을 만한 내용이라는 생각이 드는데, 그중 닭강정 창업에 도전해 보시는 것은 어떨까 하는 말씀을 드려보고 싶습니다. 

 

 

 

 

 

 

 

해당 닭강정 브랜드 장점

1) 3가지 특허 출원

상표 및 디자인, 레시피에 대한 특허 출원을 하여 다른 브랜드와 차별화된 점을 무기로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쉽게 길거리 간식 또는 식구들이 다 함께 둘러앉아서 먹을 수 있는 국민간식으로 자리 잡을 수 있습니다.

 

2) 본사와 창업주가 상생하는 시스템

생각보다 많은 프랜차이즈 업체들이 해당 점포의 점주 및 창업주와 상생하는 것보다는 자신들의 이익을 늘리는 것에 목표를 둔 것이 훨씬 크지만 파격적으로 가맹비, 보증금과 더불어 업무를 시작하기 위해 필요한 교육비 및 로열티 또한 받지 않으면서 서로가 상생하려는 의지를 더욱 굳건하게 보여줍니다.

 

3) 30호점 까지 지원되는 파격적인 창업비용 면제

위에서 말씀드렸듯이 가맹비, 보증금, 계약 이행 보증금, 교육비 면제는 물론이고 인테리어 자율시공과 더불어 블로그 체험단까지 5년 동안 지원해 준다고 하니 각 점포의 창업주께 최대한 부담을 줄여드리고 마케팅 효과는 높여드리려는 것을 알 수 있겠습니다.

 

 

 

 

 

 

 

닭강정 창업 알아보기 

해당 창업 아이템에 관련해 궁금즘이 남으신 분들은 "닭강정 창업 상담하기" 를 통해서 꼭 한번 상담을 진행해 보고 요즘 뜨는 창업 아이템을 먼저 선점해 가시기 바랍니다. 

 

 

 

 

 

 

 

 

위 글은 업체로부터 경제적 대가를 받고 작성 되었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