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벌써 1월 첫주가 끝나가고 있네요
슬퍼라 ㅠㅠ



허전한 마음을 달래려 새해부터
또 최애 뷰티 제품들을
저는  찾아나서 봅니다




저는 평소 속눈썹  연장을 꾸준히
하는편이라  속눈썹  건강도
어느정도 신경을 쓰는 편이랍니다



그래서 항상 속눈썹영양제나 앰플을
저녁세안과 스킨케어 후
사용해주는데요



기존에 사용하던 제품을 다 쓰기도 했고
뭔가 한가지만 꾸준하게
사용하지 못하는 편이라



요번에 한번 바꿔 볼까?
하는 생각에 뒤적여보다
새 제품을 구매해보았는데요,




마녀공장 4GF 아이래쉬 앰플 

 

 




바로  요제품 ㅎㅎ


마녀공장 4GF 아이래쉬 앰플이랍니다!
사실  마녀공장 아이래쉬 앰플은  
처음 사용해보는 제품은 아니랍니다



전에 사용했을때 높은 만족도를
안겨주었던 제품이라
다시금 재구매!
( 파워 결제! )






이렇게 마녀공장  정품 스티커가
부착되어 있고
저런건 스티커 있는쪽으로
냅다 뜯으면 안되는거 아시쥬??



반대로  뙇!! 뒤집으면



요로코롬  유통기한이 적혀있는  
방향에는  스티커 제거 없이
손쉽게  열수 있도록  되어 있답니다




포장을  뜯어내면 본품이 바로 나오는데
열어보니  원래 솔 앞쪽에 붙어있던
동그란  솜뭉치는  사라져 있네요



마녀공장 직원분들.
대체왜  없애 버리신거죠??



그게 핵심인데 ㅠ ㅠ
속눈썹 뿌리까지 발라줘야하는데!!!
맴찢....



암튼, 여러분 마녀공장 4GF 아이래쉬 앰플을
사용하실때 최대한 속눈썹 뿌리에도
닿을수 있게끔 발라주세요



그래야 속눈썹이 튼튼하게
자라나오는 느낌을 받았답니다







제형은  수분텍스쳐 같은 느낍이랍니다
끈적임 1도 없이 스윽 스며들어서
눈이 불편하지 않고
눈 시림이나 따가움도 없어요



무엇보다 제가 직접
마녀공장 4GF 아이래쉬 앰플을
사용하고 몸소 속눈썹의
건강을 확인하고 느꼈기 때문에
추천드릴 수 있을거 같아요





지금보니 가격이 제가 예전에
구매했을때 보다 엄청 내려갔네요
가성비 갑인 제품이라
금액이 언제또 변동 될지 모르니



마녀공장 4GF 아이래쉬 앰플
속눈썹 건강에 관심 있으신분들은
Get!!!!
해보시길 바랍니다 ㅎㅎ

 

 

2022.01.02 - [제품 구매 후기] - [ 인셀덤 찐 후기 / 인셀덤 내 돈 내산 / 원빈 화장품 ]

 

[ 인셀덤 찐 후기 / 인셀덤 내 돈 내산 / 원빈 화장품 ]

여러분 제가 얼마전에 대형광고 판에서 정말 얼굴 잘안보여주는 연예인중 한명인 원빈씨가 광고하는 화장품을 봐버렸더랬죠. 평소 속건조가 심한편이라서 유분이 과하지 않되 건조함을 채워줄

tkfkdtkfkdzi.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