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새론 공식입장 채혈검사 결과
배우 김새론은 지난 5월 18일 아침 8시경에 강남에서 음주운전 조사를 받은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경찰은 사고 당시 운전자였던 김새론에게 음주측정기를 권했지만 그녀는 끝까지 측정을 거부하며 혈액검사를 요청하였습니다. 이로 인해 논란은 점점 좋지 않은 방향으로 흘러갑니다.
김새론은 사고 발생 이후에 계속적인 침묵을 유지하다 사과문을 올렸습니다. 그녀는 자필로 내용을 올렸으나 본인의 잘못을 빠르게 시인하고 사과하지 않는 행동에 대중들의 시선은 더욱 싸늘해져만 갔습니다. 영화 '아저씨'로 인해 우리나라 사람들에게 확실하게 이름을 알린 배우 김새론은 각광받는 아역 출신 배우였으나 이번 사건으로 인해 자신의 경력과 이미지를 깎아내렸습니다.
김새론의 채혈검사결과 0.08 이상의 수치에 달하는 아주 높은 알코올 농도가 나왔다고 알려졌습니다. 이는 면허가 정지될 만큼 높은 수준이라고 하는데요, 모두가 입을 모아 말하는 정말 다행인 상황은 그 어떤 인명 피해도 나지 않았다는 점이겠습니다. 만약 그 인도에 누가 서있기라도 했다면 생각만으로도 정말 아찔합니다.
이렇게 범죄를 저지른 사람들이 방송계에서 계속 얼굴을 내민다는 것이 썩달갑지 않은 것은 사실입니다. 사고 당시에 변압기가 고장날 정도로 부딪혀 인근 가게들은 정전이 되었고 다른 상점들도 아침에 3~4시간 이상 영업을 하지 못했다고 합니다. 김새론은 자신이 파괴한 변압기에 대해서는 보상하겠다고 한전에게 알렸으나, 주변 상인들의 피해 보상에 대해서는 입장을 밝힌 바가 없습니다.
2022.05.18 - [슈슈슈] - 김새론 공식입장 음주운전
' 김새론 공식입장 전문 '
안녕하세요. 김새론입니다. 먼저 사과와 피해상황을 정리한 뒤 늦게 입장을 전해드리게 되어 죄송합니다. 저는 어제 5월 18일 오전 8시경 강남에서 공공기물을 파손하는 사고를 냈습니다. 당시 저는 음주상태로 큰 잘못을 저질렀습니다. 저의 잘못된 판단과 행동으로 주변 상가의 상인분들, 시민분들, 복구해 주시는 분들 너무나도 많은 분들께 피해를 끼쳤습니다. 더 신중하고 책임감 있게 행동해야 했으나 그러지 못했습니다.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사고로 인한 피해는 현재 회사와 함께 정리해 나가는 중이며 마지막까지 소통하고 적극적으로 해결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또한 촬영 중인 작품과 준비하던 작품의 제작에 차질을 드리게 되어 동료 배우분들과 스태프분들을 비롯한 제작진에게도 너무나 죄송합니다.
다시 한번 깊이 사과드리며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이번 불미스러운 사건에 대해 변명의 여지가 없으며 제가 저지른 잘못에 스스로도 실망스럽고 너무나도 부끄럽습니다. 이런 일이 다시는 발생하지 않도록 깊이 반성하고 또 반성하겠습니다.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