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의 신부 등장인물 몇부작 줄거리 결말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인 '블랙의 신부'는 상류층 결혼 정보회사를 배경으로 스토리를 펼쳐나가며 각 인물들의 복수나 욕망으로 불거지는 스캔들과 로맨스까지 담아낸 드라마입니다. 김희선 씨가 극 중 주연으로 메인을 장식하고 있습니다. 요즘에는 우리에게 익숙한 유명 배우 분들도 넷플릭스 오리지널에 참여를 많이 하시는 것 같습니다!
등장인물
* 서혜승(김희선)
한국대학교의 겸임교수이며 강남 중산층의 주부다. 행복한 가정생활을 하는듯 했지만 남편의 외도에 이혼 요구까지 이어지자 한순간에 무너져 벌니다. 그러던 중 남편은 갑작스러운 죽음을 맞게 되고 친정엄마는 혼자 남은 딸을 위해 상류층 결혼정보회사인 렉스에 자신의 정보를 남기게 되고 그곳에서 자신의 모든 것을 빼앗 아가 버린 남편의 외도녀와 재회하게 된 후 블랙의 신부로 물들기 시작한다.
* 이형주(이현욱)
렉스 결혼정보회사의 모든 여성 회원들이 탐내는 자수성가한 재벌인 최상의 블랙. 아내의 배신에 크게 상처받은 후 렉스에 가입하게 된 그는 자신을 져버리지 않고 끝까지 함께할 조건을 갖춘 파트너를 찾는다.
* 진유희(정유진)
상류층에 진입하려 렉스에 가입한 야심 있는 대기업 법무팀 변호사인 그녀는 과거 혜승의 남편 외도 상대이기도 했다. 하지만 예상치 못하게 자신의 과거를 알고 있는 혜승이 나타나면서 자신의 완벽했던 계획에 흠집을 내려한다.
* 차석진(박훈)
아버지로부터 도망치기위해 유학을 떠났다가 돌아온 석진은 아버지의 재산을 되찾으려 한다. 그러기 위해서는 아버지의 유언에 따라서 새어머니인 유선이 운영하는 결혼정보회사 렉스의 회원이 되어야 하기에 가입을 하는데 그곳에서 뜻하지 않게 첫사랑인 혜승과 다시 재회하게 된다.
* 최유선(차지연)
국내 최고 상류층 결혼정보회사인 렉스의 대표. 돈이 곧 권력이라고 생각하던 유선은 남편의 막대한 재산을 상속받기 위해서 모든 걸 희생하고 살았지만 남편은 아들 석진에게 상속권을 모두 일임했고 유학 갔던 석진이 돌아오자 점점 조급해진다.
몇 부작
블랙의 신부는 총 8부작으로 구성되어있으며 오직 넷플릭스에서만 시청 가능하십니다. 지금 현재는 완결로 되어있기 때문에 1화부터 마지막화까지 감상 가능합니다.
줄거리
강남 중산층의 주부였던 혜승은 어느 날 남편이 이전과 다른 행동을 보이는 것에 괴리감을 느꼈지만 남편을 의심하지 않으려고 노력한다. 그런 생활을 이어가던 도중 남편의 외도는 결국 사실로 드러났고 당당하게 이혼 요구까지 하는 남편 앞에서 무너지고 마는데, 설상가상으로 남편의 외도 상대가 그를 죽음으로 몰아넣기까지 한다. 엄청난 자산을 보유한 상류층들을 모아놓은 결혼정보회사 렉스는 결혼을 원하지만 각자 다른 목표와 욕망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이 가입을 한다. 그곳에서 예전 남편의 외도 상대였던 진유희와 마주친 혜승은 그 여자에게 잔인한 복수를 하겠다고 다짐하며 블랙의 신부가 되기로 마음먹는다. 만만치 않은 욕망을 가진 진유희와 서혜승 중 과연 블랙을 사로잡아 마지막에 미소 짓는 사람은 누가 될까?
결말
결국 혜승과 형주는 결혼식을 올립니다. 손 의원과 진유희는 혼외자로 부녀 관계였고 혜승을 조용히 처리하고자 하는 일을 알게 되어 이 비리를 수집한 형주가 혜승을 마치 납치되어 죽는 것처럼 꾸며 자작극을 저지른 뒤 이 장면들을 녹화해서 언론에 비리로 폭로합니다. 렉스 대표도 이 사건에 연루되어 회사가 위기에 처합니다. 이때 새로운 인물이 제2막을 암시하는 듯한 느낌을 풍기며 드라마가 끝난답니다. 사실상 막장...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블랙의 신부'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