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저는 카페 투어 중입니다 여러분.

오늘도 혼자 포식하러 카페를 다녀왔지요.

( 저 왜 말투 비장한가요 ㅋㅋㅋㅋ )


아무튼 오늘 제가 다녀온 곳은

부산 강서구 명지신도시에 자리하고 있는

카페 쥬빌리입니다 ㅎㅎ


* 카페 쥬빌리 *


네비가 바로 코앞에 데려다 주구요

주차장은 건물 바로 오른쪽 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지하 주차장이라 입구에 출차주의가

붙어있으니 잘 보시고 주차하시면 돼요!


저는 왜 항상 외관 사진을 깜빡하는 걸까요?

( 이미지출처 : 네이버지도 )

 

업체 사진으로 외관 사진을 대체하니

뜬금없이 밤이네요 ㅠㅋㅋ

죄송..

부산 카페 쥬빌리는 건물 3층에 위치하고 있고

주차장에서 내리면 바로 엘리베이터가

연결되어 있으니 편리하게

바로 올라가실 수 있어요,

 

너무 아기자기하게 꾸며 놓으셨죠?

소품들 디테일이 눈에 돋보이는 것!


부부 사장님이신 거 같았어요

50대 초반 정도로 보이셨는데

두 분이서 사이좋게 오손도손 카페를

운영하시는 거 같았습니다 ㅎㅎ

 



도착하자마자 가방 던져놓고 ㅋㅋㅋ

공복 상태로 와서 아주 예민해져 있던 저.

바로 아메리카노와 샐러드를 주문하구요

세트 메뉴 인지 몰랐는데

사장님께서 세트메뉴라고 추천해주셔서

닭가슴살 + 아아 세트를 맛보았어요

조금 있다가 메뉴가 나왔는데요,


비주얼 롸??????

전 솔직히 닭가슴살과 풀때기만 대충

버무려져서 나올 줄 알았거든요.

 

 

같이 놓여져 있는 종류가 대체 몇 개야../

닭 가슴살, 새우, 파프리카, 버섯
콘 옥수수, 올리브, 계란, 오이, 토마토, 등등..

샐러드 비주얼 대폭팔!!!!!!!!!

음식 받고 기분이 너무 좋았는데

여사장님의 샐러드 준비 센스 너무 좋아요

왜냐면 옆에 곁들일 수 있게

조그만 크로와상과 견과류 곁들인

요거트까지 함께... 섬세해 ㅠㅠㅠ


저조합이 너무 좋았다니까요

샐러드만 먹었는데

저 배 뙇뙇 두드렸어요 저기서

 

죠기 아메리카노 뒤에 조그만 종지에

숟가락과 함께 곱게 놓여져 있는 것이

요거트에요 ㅋ

시원하고 개운한 아메리카노랑

저 음식들을 같이 먹으니까 세상 꿀 조합ㅎㅎ


샐러드를 만원 넘게 주고 먹었다고 하면

어떤 분들은 비싸다고도 하실 수도 있는데,

저 정말 돈이 안 아깝더라니까요

오히려 맛있게 식사 한 끼 한 느낌이었어요 ㅋ


여기 또 감자 빵이 유명하다 그래서

포장해가려고 디저트류 쪽으로 가봤죠


종류 무엇?

곰돌아 너희들이 설명해 줄래.

 

 

쿠키부터 빵, 에그타르트 까지

종류가 너무 다양해서 한참을 들여다봤어요

디피해 놓은 것들이 왜 맛있어 보이기보다

이쁜거냐구요 ㅋㅋ


사람들이 전부 감자 빵 극찬을 해놨길래

감자 빵만 사긴 서운하고,

감자빵 + 고구마빵 이렇게 포장해서

가지고 왔네요 ㅎㅎ


빵을 포장하고 나서 뒤돌아보니

여자 사장님께서 직접 제빵을 하시는 공간을

그제서야 발견했답니다 호호호..

 

가족끼리 너무 즐겁게 이야기하고 계셔서

가려드렸어요..ㅎㅎ

저 공간이 꽤 크던데 나중에 나가면서 보니까

여자 사장님께서 쿠킹 클래스도 운영하시더라고요

궁금해서 여쭤보니 원데이 8만 원이라고 하셨어요

저렴하진 않다 ㄷㄷㄷ

5만 원 정도면 하루니까 해볼까 싶었다가

8만 원이라 그래서 고민 중입니다 ㅋ


저는 특히 이 공간이 마음에 들었는데요,

오래된 작품과 음반들 레코드판들이

진열되어 있었어요

센스쟁이!!!

여기 두 사장님... 여심 저격하려고 작정하신 듯.


로스팅 기계도 있네요

이걸로 확실해졌어요 두 분 다 감각이 있으셔.


카페 전체적인 분위기를 죽 둘러봤어요


음식을 값어치만큼 만들어 주시는 분들인 거

같아서 더 맛있게 먹고 왔답니다 ^^

여러분도 부산 카페 쥬빌리 꼭 한번 방문해보세요


<< 오른쪽 상단 구독 좋아요 >>



 

[ 부산 강서구 카페 slo ( 에스엘오 ) / 부산 혼자 가기 좋은 카페 추천 / 부산 카페 추천 ]

오늘은 집안에서 글 적기가 싫어서 비가 오후까지 계속 내렸지만 ㅠ.ㅠ 운전을 해서 좀 멀리 외곽에 있는 카페에 다녀왔어요. 부산 강서구에 위치한 카페입니다 < CAFE slo > 강서구 한적한 단지에

tkfkdtkfkdzi.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