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은 있지만 살 집이 없는 치킨가게 사장 구필수와 아이템은 있지만 창업할 돈은 없는 청년 사업가인 정석이 티격태격거리기는 하지만 서로에게 의지가 되어주며 인생을 펼쳐나가는 생활 밀착형 휴먼 코믹 드라마입니다. 그럼 드라마 구필수는 없다의 등장인물과 몇 부작인지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구필수는 없다 등장인물
구필수(곽도원)
가족과 치킨에 그 누구보다 진심인 남자. 험난한 인생의 후반전에 뛰어든 40대 가장 구필수는 왕년의 택견 신인왕 출신이다. 일명 불꽃남자로도 불렸던 뜨거운 청춘이지만 눈 깜짝 하니 어느덧 40대가 되어 동네 호프집에서 치킨을 함께 팔며 전전긍긍 살아간다.
택견 신인왕에서부터 출발하여 1등 영업사원, 속옷 대리점 사장님에서 신용 불량자까지 거쳐 지금은 치킨집을 운영하는 꽤 굴곡 있는 삶을 살아왔다. 와이프인 성미와 아들 준표를 위해서라면 못할 것이 없는 전형적인 남편이자 아빠이다.
정석(윤두준)
20대의 청년 창업가. 세상에서 공부가 제일 쉬웠고 별다른 사교육 없이도 지방에서 서울 최고의 대학을 수석으로 입학한 전형적인 천재이다. 대한민국에서 흑수저로 태어나서 성공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스타트업이라고 믿고 어머니와 사랑하는 여자의 행복을 위해서 성공을 끊임없이 갈망하는 한국의 마크 저커버그를 꿈꾼다.
남성미(한고은)
한 때는 메이퀸이었으나 지금은 백화점 명품 매장 직원으로 이하면서 생활력 만렙을 뽐내는 구필수의 아내이다. 과거에 그녀는 타고난 미모와 지성을 바탕으로 엘리트 코스를 순서대로 밟고 있었으나 어느 날 운명처럼 마주친 구필수와 사랑에 빠져 인생이 180도 바뀌어 버렸다.
구준표(정동원)
구필수와 남성미의 중학생 아들. 자신이 동경하고 좋아하는 '안나'밖에 머릿속에 없고 하루 종일 안나 생각만 한다. 안나는 래퍼 지망생이자 고뇌하는 전형적인 중학생이다.
천만금(박원숙)
구필수에게 우연하게 도움을 받게 된 후 수상한 관계로 자꾸 얽힌다. 돈 앞에서는 피도 눈물도 없는 사채업계의 큰손이며 겉은 매우 온화하고 착한 할머니처럼 보일 수 있지만 인자하게 웃고 있는 얼굴 뒤에는 숨겨진 미스터리가 가득하다.
구필수는 없다 몇부작
16부작으로 예정되어있으며 매주 (수), (목) 요일 오후 9시에 방영하는 구필수는 없다. 믿고 보는 연기력 천재들이 있으므로 놓치지 말고 시청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