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자신에게 잘 맞고 더 좋은 화장품을 찾으려 이것저것 사용해보다가도 결국 다시 이전 제품으로 돌아오게 만드는 나만의  애정템이 하나씩 있지 않으신가요? 저도 예전에는 sns에서 좋다고 광고하는 제품들은 일단 다 사서 써보고 안 맞으면 원래 쓰던 제품으로 다시 돌아가는 일이 잦았는데, 여전히 쿠션이나 파운데이션 그리고 색조 화장품과 같은 것은 좋다는 말에 혹해서 지속적으로 구매해보지만 클렌징이나 토너 로션 등의 기초 화장품은 마녀공장 비피다 바이옴 제품에 완전히 정착하게 되었습니다. 현재 저의 블로그에 올리는 뷰티와 관련된 제품들에 대한 리뷰 등은 모두 저의 피 같은 텅장에서 나온 돈으로 직접 구매해서 사용해보고 화장품 선택에 있어 도움을 받으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느낀 점을 그대로 쓴다는 것을 알아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비피다 바이옴 토너 및 앰플 로션 : 피부 타입

저는 수부지의 대표주자 입니다. 수분부족형 지성피부인데 수분감이 좋다는 기초 화장품을 두 번 세 번씩 덧발라도 바르는 순간은 촉촉해진 듯한 느낌을 받았지만 대략 30분만 지나도 속건조가 심하게 느껴지는 최악의 피부였고, 민감하기는 또 얼마나 민감한지 조금만 성분이 자극적이다 싶으면 바로 뒤집어지는 피부였습니다.

 

 

출처 : 마녀공장 공식홈페이지 비피다 바이옴 콤플렉스 토너

 

 

비피다 바이옴 토너 및 앰플 로션 : 피부에 좋은 성분

마녀공장이라는 브랜드를 가장 먼저 알게 된 이유는 피부에 건강한 영향을 주는 기초 화장품을 찾고 싶은 마음이 커서 알아보다 관심을 가지게 되었는데, 아시다시피 자극 없는 성분들을 사용해서 만들었다고 하지만 막상 사용해보면 나쁜 성분은 모두 배제시켰을지 몰라도 피부가 좋아지거나 건강해진다는 느낌을 받을 수 있는 제품들은 정말 드물었답니다. 그런데 마녀공장 제품은 클렌징과 비피다 바이옴 토너를 먼저 사용해보고 피부가 개선되는 것이 느껴져 앰플과 로션까지 모든 기초라인을 바꿔 버리게 된 계기가 되었습니다.

 

 

출처 : 마녀공장 공식홈페이지 비피다 바이옴 콤플렉스 로션

 

 

비피다 바이옴 토너 및 앰플 로션 : 몸소 느껴지는 뛰어난 피부 개선

항상 기초 화장품 광고를 보면 '어떤 이유로 이러한 개선 효과를 보인다'라는 광고 문구를 정말 많이 볼 수 있는데 그러한 문구들에 혹해서 제품을 구매하고 막상 사용해보면 한 달에서 두 달 이상을 꾸준히 사용하였음에도 특별히 피부가 개선된다는 느낌을 받을 수 없는 제품들이 거의 대부분이었습니다. 하지만 마녀공장 비피다 바이옴 라인은 사용한 지 일주일째부터 서서히 피부가 뭔가 모르게 좋아지고 있는 거 같다는 느낌을 받았고, 15일이 지난 후부터는 확연한 피부결 개선효과와 수분 공급에 있어 엄청난 개선 효과를 보았다고 자신 있게 이야기드릴 수 있습니다. 

 

 

비피다 바이옴 토너 및 앰플 로션 : 비피다 바이옴 제품의 성분

이 포스팅을 하기 위해 마녀공장 공홈에 들어가서 다시 살펴보고 오는 노력을 했습니다. 마녀공장 비피다 바이옴 라인은 기본적으로 피부 본연의 힘을 키워주는 것을 모토로 만들어진 제품인 거 같습니다. 각종 외부자극에 손상된 피부를 진정시켜 줌과 동시에 피부 장벽 강화를 한 번에 올인원으로 케어해 주는 '근본'을 타이틀로 삼는 마녀공장의 대표적인 기초라인 제품입니다. 

 

비피다 바이옴과 5가지의 프로바이오틱스 성분으로 꾸준히 사용한다면 건강한 피부 장벽을 만들어 준다고 하는데 직접 사용해본 결과 해당 브랜드의 제품은 믿고 사용해보시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몸소 경험한 만큼 민감성 피부나 수부지 피부이신 분들에게는 꼭 주천해드리고 싶습니다.

 

 

출처 : 마녀공장 공식홈페이지 비피다 바이옴 콤플렉스 로션

 

 

비피다 바이옴 토너 및 앰플 로션 : 비피다 바이옴 사용감 및 텍스쳐 

비피다 바이옴 토너는 정말 산뜻한 타입의 우리가 흔히 생각하는 물 같은 제형의 토너입니다. 앰플의 경우 고농축 기능성 앰플이다 보니 스포이드를 이용해서 제품을 병에서 꺼낼 때에만 보아도 엄청난 고농축이라는 것이 느껴지고, 이런 제형의 제품들은 발랐을 때 유분감이 과하거나 흡수가 잘 안 되는 경우도 더러 있는데 해당 제품은 바르는 순간 피부에 자연스럽게 스며들어서 산뜻한 감으로 마무리가 되어 끈적거리는 화장품의 느낌을 싫어하시는 분들도 전혀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을 정도로 깔끔하게 발리고 마무리됩니다. 비피다 바이옴 로션 제품 또한 마찬가지로 수부지의 부족한 부분을 황금 비율로 채워주어 속당 김은 잡고 과한 유분감이 없는 것이 특징입니다.

 

 

정말 가성비 좋고 피부에 좋은 영향을 주는 제품을 찾고 싶어 오랜 시간 유목민으로 떠돈 만큼 마녀공장 브랜드의 비피다 바이옴 기초라인은 어떤 분들이 쓰셔도 상당한 만족감을 받으실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하며 비피다 바이옴 근본 토너 완전 강력하게 추천합니다. 

 

(이 글은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은 직접적인 사용감을 담은 글입니다.)

 

[ 인셀덤 정말 광고처럼 좋을까? / 인셀덤 내 돈 내산 ]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