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여러분 저 직장 복귀 했어요 ...

 

너무 바빠욥...

 

한동안 컴퓨터 켜서 들어올 시간도 없었다며 ㅠㅠ

 

 

너무 오래 자리를 비웠단 생각이 급 들어서 

 

이렇게 찾아왔어요 ㅎㅎ

 

 

오늘 보여드릴 상품은 요즘 핫한 향기맛집 

 

쿤달브랜드의 디퓨져 캔들 입니다

 

 

 

내가 베이지랑 브라운 조합 조아하는건 

 

또 어케알고 쿤달이 패키지를 

 

이쁘게도 만들었네요 !

 

 

 

통을열면 캔들위에 금속캡이 씌워져있는데 

 

캔들과 캡이 고정되어 붙어있지 않으니 

 

캔들 본체가 깨지지 않도록 조심하라는 

 

문구인거 같네요!

 

 

 

타란~!!!!

 

 

모야. 쓸데없이 색조합이

 

고급지기 있기???

 

패키지 색조합으로 걍 취저 당해버렸어요 ;

 

 

 

저는 향기를 화이트머스크로 주문했어요,

 

평소에 워난 이런 딥한 향을 좋아하기도 하고 

 

타사의 왜 유명한 화이트머스크 향기있잖아요

 

그향 덕후라 ㅎㅎㅎ

 

화이트 머스크로 주문을 해보았죵!

 

 

일단향을 피우지않고 맡아본 향을는 만족.

 

 

 

그럼 향을 피워 봐야겠죠? 

 

전 항상 캔들을 사용할때는 캔들 라이터를 

 

사용합니다. 

 

일반적인 가스라이터는 나중에 캔들이 

 

절반이상 사용하고나서 깊이 심지가 들어가 있다면

 

불피우려다가 손 불에디여서 뜨거움을 

 

경험 해보실수 있을 겝니다.

( 전 이미 유경험자 ㅋㅋ )

 

 

 

 

아 이포...

 

심지에 불을 지펴주세요오 

 

퐈이아!!!

 

 

 

촛불이 아주 영롱합니다 여러분.

 

불은 위험해요 조심해서 다뤄야해요 항상,

 

ㅋㅋ

 

거짓말 않고 저렇게 불붙여져 있는 

 

캔들 색감이랑 촛불일렁이는게 

 

너무이뻐서 잠시 멍~

 

 

<< 쿤달 디퓨져 캔들 >>

 

영상으로도 한번 보시길 ㅎㅎ 

 

힐링되요 ..

 

캔들로도 불멍가능합니다 여러분 ㅋ

 

 

향기자체는 참 맡기 좋은 향이에요 

 

집안이 포근해 지는 향이랄까? 

 

은은한 편입니당

 

 

하지만 잡냄새를 가리고 싶어서 

 

강력한 향을 원한다 하시면 

 

블랙체리 같은 다크하고 진한 향을 하시면 

 

좋을거 같아요 

 

전 원래는 강한향을 좋아하는 편이지만 

 

위에 설명드렸다시피 화이트 머스크향을 

 

워낙 좋아하는지라 만족 하거든요 ^^ 

 

 

쿤달 향기 맛집이라더니!!

 

인정

 

 

<< 오른쪽 상단 구독 좋아요 >>

 

 

 

 

[ 눈꺼풀 세정제 / 눈꺼풀 클리너 / 눈 청결 관리 / EYE CLEAN Lid Cleaner 사용 후기 ]

요즘 안구건조증이 너무 심하고 속눈썹 뿌리가 있는 눈꺼풀 점막이 너무너무 간지러운거에요 ! 환절기라 그른가.. 미세먼지 때문인가... 아무튼 맨날 눈 비비는 게 일상인데 막 긁을 수도 없고

tkfkdtkfkdzi.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