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우리가 자주 이용하는 코레일(한국 철도공사)에서는 직원들이 이용할 수 있는 코레일이라는 복지몰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대기업들 복지사이트와 비슷하다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코레일 복지 후생관 이용방법은 어떻게 되는지 알아보도록 합시다. 

 

 

코레일 복지후생관 이용방법 1
코레일 복지후생관 이용방법

 

 

 

반응형

 

 

 

코레일 복지후생관 이지웰

코레일 복지후생관은 검색 포털에서 현대 이지웰로 검색을 해보시면 됩니다. 기업의 복지 서비스를 전문적으로 제공하는 현대에서 이지웰 복지몰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임직원 전용 몰이며, 접속 시에는 임직원의 사번을 이용해지만 접속이 가능합니다. 코레일 복지후생관은 최대 할인율은 5%까지이며 할인을 잘하지 않는 품목들이 구성되어있으므로 유용하게 이용 가능합니다.

 

 

이지웰 1이지웰 2이지웰 3
코레일 복지후생관 이지웰

 

 

코레일 복지후생관 이용방법

코레일 복지 후생관으로 들어갑니다.

 

 

▒▒ 임직원을 위한 복지후생관 ▒▒ (ezwel.com)

 

▒▒ 임직원을 위한 복지후생관 ▒▒

사람·세상·미래를 잇는 대한민국 철도 대한민국의 내일 국민의 코레일

korail.ezwel.com

 

 

 

 

사번과 비밀번호를 입력 후 로그인해주세요. 위에서 언급했듯이 코레일 복지후생관은 코레일의 임직원들만 이용이 가능하므로 사번이있어야지만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일반인 분들은 사용이 불가하니 차후 이용 시에 방법만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코레일 복지후생관 로그인 1
코레일 복지후생관 로그인

 

 

 

혹시나 사번과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을 경우 아래에 있는 사번/비밀번호 찾기를 이용하셔서 찾으신 후 로그인해주셔야 합니다. 참고로 최초로 처음 접속하시는 분들은 기업의 복지 담당자에게 문의하셔서 로그인하시고 비밀번호를 변경하셔야지만 지속적인 이용 가능합니다. 사번과 비밀번호 찾기를 하실 때에는 온라인 찾기에서 입력하시는 내용과 회사에 등록되어있는 내용이 일치해야지 사번확인이 가능합니다. 꼭 기억해주시기 바랍니다.

 

 

코레일 복지후생관 비밀번호 찾기 1
코레일 복지후생관 아이디 비밀번호 찾기

 

 

 

코레일 복지후생관 상담센터 

코레일 복지후생관에 대한 상담은 현대 이지웰에서 상담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므로 ☎02) 3282-0579로 연락하시면 빠르게 궁금하신 부분 상담받으실 수 있습니다. 사용방법 확인하셔서 편리하게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상담센터 1상담센터 2
코레일 복지후생관 상담센터

 

 

 

 

청년 전세자금대출 조건 및 신청방법 정리

경제는 계속해서 어려워지고 있는데 요즘 뉴스나 기사를 보면 대출 금리가 끝도 없이 치솟고 있다는 내용을 자주 접하게 됩니다. 상대적으로 사회에 나선 지 얼마 되지 않은 청년 세대들의 금전

tkfkdtkfkdzi.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